최근 부산해운대 주변 센텀시티는 서울에 맞먹는 아파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미 벡스코전시센터를 비롯하여 그 주변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을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등 많은 건물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며칠전 센텀시티 근처에 갔다가 주변 아파트를 한번찍어 보았습니다.



약간 어두운 밤이라 그리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최근에 부산 해운대에 이런 아파트들이 줄줄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이제 부산해운대 지역에도 슬슬 서울 못지 않게 발전해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해운대에는 관광지와 맞물려 있어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있을꺼 같습니다.



이제 즐비하게 들어설 해운대 센섬시티.

지금은 이미 아파트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아직도 바닷가를 선호하고 가끔은 바닷가가 보고 싶어 하시는 서울 분들은 부산에 아파트 하나 구입해 놓으셔도 좋을 듯합니다. 뭐..저는 아직까지 경제적으로 많이 부족한 상태라서 꿈만 가지고 삽니다.


우선 아파트 외관이 상당히 직각을 가지고 있고 상당히 고품격스러운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왠지 예전에 있는 일반적인 아파트와는 조금 다르다는 느낌을 가질수 있습니다.



이렇게 또 주변에는 아파트들이 건축중에 있습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허허 벌판에 그져 맨땅에 무슨 무슨 아파트 신축부지 정도로 있으면서 주차장으로 사용하던 곳이 이렇게 하나씩 아파트 들이 들어서는 것을 보니 이젠 부산 해운대 센텀 지역도 서울 못지 않다는 느낌이 듭니다.

사실, 이런 지역 아파트 실 소유주를 보면 현지 거주인 보다는 외부인들이 많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아무튼, 점점 도시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발전해 가는 모양입니다.

부산을 떠나신지 오래 되신 분들은 아마도 지금 부산을 둘러 보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대부분 서면이나 해운대지역들이 많이 발전을 하였지요..

참, 이곳 센텀시티 주변에도 별다방이 들어섰더라구요..전 전국 이곳 저곳을 돌아 다니면서 별다방 들어선거 보면 참 도대체 왜 그럴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그냥 문화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너도 나도 돈이 좀 된다고 하니 하는 것인지..아무튼 좀 길목이 좀 좋다 싶으면 어김없이 근처에 별다방이 있더군요..

아무튼, 올 여름 부산 해운대, 광안리 무더운 여름을 또 느껴 보겠습니다..아..벌써 여름 해운대 바닷가가 떠 오르는군요... 그냥 최근 해운대쪽 갔다가 아파트 경관을 보면서 몇장 사진 찍어던것 정리하면서 주절거려 보았습니다. @엔시스.

신고
Posted by 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