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 무한자유 데이터 정액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제대로 모바일 인터넷을 사용을 하고 있다. 이제 어느정도 아는 사람들은 알지만 LGT에서 서비스 하는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6000원에 1G 데이터 사용을 할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1G용량은 상당히 많은 양이라는 것을 2달 동안 체험을 하여 알게 되었다. 일반 사용자가 그만큼 많이 인터넷을 사용하여야 한다는 것이다.

보통 모바일 인터넷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콘이 보이는데 오즈에서 추천하는 추천사이트 메뉴를 클릭해 보았다.

그중에 하나가 오른쪽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식로그] 라는 서비스가 눈에 들어 왔다.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

제일 오른쪽 하단 지식로그아이콘


최근 Q&A가 올라와 있다


모바일이 점점 진화를 해 나가고 있는 듯 하다. 포털에서 점점 모바일로 옮겨 가는 듯한 느낌이 들고 있으며 이러한 지식인 서비스는 모 포털에서 대박 났던 사업 아이템이다. 물론 그 신빙성에 대하여 논란이 많지만..



아이폰 도입과 모바일 활성화 정책 맞물려 모바일에 사활을 걸게 될 것


아이폰이 국내 스마트폰에 물꼬를 트는 것임에 분명하다. 또한 모바일 활성화 정책을 정부에서 내 놓고 있으면서 앞으로 이통사들은 모바일에 온갖 신경을 기울일 것이다.

또한 이러한 모바일에서 이용되는 콘텐츠로 승부를 하기 때문에 이러한 [지식로그] 같은 서비스를 휴대폰에서 간단하게 질문하고 답변 할수 있는 서비스가 점점 많이 생성이 될 것이다.

이제는 밖에 나가도 간단하게 질문을 올리면 답변을 해 주는 서비스가 있기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조금 더 유용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사용하게 된다.

다만, 이러한 서비스는 데이터 이용요금 정액제에 가입을 한 사람만이 활용을 할수 있으며 그냥 사용하기엔 데이터 이용요금이 많이 나온다. 

그래서 이통사들은 조금 더 많은 사용자들을 확보하고자 정액 데이터 요금제를 조금 더 다양하게 출시를 하고 있는 것이다. 사용자는 이러한 요즘제를 잘 선택을 하여 몇달간 체험을 해 본후에 선택을 하면 좋을 것이다.

어차피 이제는 모바일이 전화만 주고 받던 시대는 지났기에 누가 더 빨리 누가 더 효율적으로 모바일을 이용하는가에 따라 자신의 분야에서 경쟁력도 앞설수 있는 것이다.

 

 

 
신고
Posted by 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