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세상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 추석 명절에는 친척들이 많이 왔다. 늘 지내는 제사지만 가끔씩 지내는 제사상에는 음식과 격식을 차려 순서대로 놓는 것이 헷갈리는 경우가 많다.

이런 명절에 대비하여 오즈서비스에선 제사상과 한복 입기 라는 사이트를 추천사이트에 올려 놓아 재미있는 서비스를 하였다. 아마도

올해 처음 결혼을 올리고 시댁에 간 며느리가 이런 오즈 서비스를 이용을 하였다면 바로 알수 있었을 것이다. 그래서 세상 참 많이 좋아 졌다는 생각이 든다.


오즈 추천 사이트 단축 아이콘

오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수많은 단축 아이콘들이 보이고 있다.

그중에 명절이 다가오니까 제사상과 한복 입기 단축 아이콘을 만들어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하였던 것이다.

참 재미있는 아이디어라 생각을 한다.

이제는 인터넷..그것도 PC가 아닌 모바일 휴대폰만 잘 이용하면 제사상도 거뜬히 차릴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며느리가 오랫동안 서서 휴대폰을 만지작거리고 있다면 그거 100%임다..~~

"오즈 서비스에서 제사음식 보고 있는 것이겠죠?"


아무튼 그때 그때 시의성에 맞게 콘텐츠를 제공한 오즈가 센스 있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 한복을 제법 많이 입게 된다. 하지만 대부분 개량 한복이라서 입기에 그리 어려움은 없다.

제사상 오즈 서비스

한복입기 오즈 서비스


















하지만 댕기를 맨 다든지 아니면 앞 저고리에 고리를 매는것은 잘 알아야 한다. 처음 하는 사람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오즈에서 또 한복 입기 단축 아이콘을 마련하여 어떻게 하면 한복을 잘 입을수 있는지 서비스를 하였다.


시의성이 맞는 콘텐츠 제공 호평


이렇게 이번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알맞은 시의성 콘텐츠를 제공함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따라서 오즈를 서비스하고 있는 LGT는 조금 더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하는 것이 지금까지 데이터 정액 요금제로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위치를 지킬수 있을 것이다. 아무튼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이젠 휴대폰에서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지는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늘 요란한 밥상 보다는 한개를 먹어도 영양가 있는 식단이 중요한 것이다.  이렇게 그 시기마다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 인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아~~ 거기에 가니까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더라..한번 가볼까 하는 사람들 뇌를 자극할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고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 이러한 것이 아마도 이통사들의 주요 경쟁 요소중에 핵심이 될것이다. 그것은 향후 더 가시화 될것이고 사용자는 유용한 콘텐츠에 따라서 이동하게 될 것이다.

아무튼, 이것저것 살펴 보면서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는 기회가 되었다.


신고
Posted by 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