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도 신종플루가 극심을 부리고 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니까 아이들 감기도 조심해야 한다. 아무리 죽을 병이 걸려 난리를 쳐도 자신이 아니면 그다지 관심을 가지지 않게 되는 것이 사람인거 같다. 하지만 며칠전 이웃집에 사는 아이가 신종플루에 걸렸다는 확진을 받았단다.

그래서 출근길에 오즈서비스로 이리저리 찾아 보다가 다음과 같은 추천서비스를 보게 되었는데 조금 공부하는 기분으로 보게 되엤다.

아레나 폰 바탕화면 - 오즈추천사이트 터치

가운데 신종플루 아이콘 터치

신종플루예방과 대처법


위 그림에서 보듯이 오즈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내 놓고 있다. 아무래도 이동시간에 휴대폰을 많이 만지작거리게 되다 보니 건강에 관련된 콘텐츠도 괜찮을 듯 싶다.

이처럼 신종플루에 대한 다양한 글을 볼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다. 오즈를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당장 한번씩 살펴 보기 바란다. 물론 데이터 요금은 들어가게 되어 있다. 그래서 본인은 이미 월 6000원에 무한자유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을해서 쓰고 있는데 데이터 패킷이 매달 남아서 요즘은 아예 아무런 생각없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지하철 이동시간에는 휴대폰을 통한 킬러 타임은 제격이다. 이러한 유용한 자료를 볼수 있는 다른 서비스도 많이 만들어 내는 것이 관건인 것 같다.,

아무튼 신종플루 중에서 관심 있는 몇가지를 클릭해 보았다.

감기와 신종플루의 차이점

신종플루 치료후기

각종 신종플루관련 질문답변과 팁

 

이렇게 오즈에서  신종플루에 대한 소식을 전해 주고 있다. 이동시간이나 잠시 기다리는 시간에 다른 게임이나 다른 기능들도 좋지만 필자처럼 아이들이 있는 사람은 이러한 신종플루에 대한 상식을 모바일을 통하여 정보를 얻는 다는 것이 이젠 모바일 시대가 왔구나라고 생각이 들수 밖에 없다.

아무튼, 집에 아이들은 이미 신종플루 백신 예방은 모두 마쳤지만 아직 항체가 생길려면 시간이 걸리니까 앞으로도 조심을 해야 겠다. 날씨 추워졌다. 모두들 신종플루에 조심 하시기 바란다.

 
신고
Posted by 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