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많이 흘렀다. 예전에는 심심풀이 땅콩으로 자주 보던 운세풀이. 일간 신문이 오면 그날 운세부터 재미삼아 있어 보던때가 생각이 난다.

사실, 난 운세 같은 것은 자꾸 믿지 않는다고 하면서도 눈길이 가는 것은 어쩔수 없나 보다. 무엇인가 기대고 싶은 인간 본능이 아닐까 생각한다.

오즈서비스를 무한알짜요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월 6000원으로 1G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최신 나온 서비스는 무엇이든 사용해 보려고 한다.

1달 안에 1G를 사용해야 하니 그냥 모바일로 메일이나 웹만 서핑하는 본인은 이리저리 많은 서비스가 있는지를 살펴 본다. 서두가 넘 길었다., 오늘은 재미있는 운세풀이가 있어 살펴보고자 한다. 늘 그렇듯이 말로 설명하는 것 보다 사진으로 보는게 백번 나은 법이다,.

오즈 추천사이트 클릭한 화면, 그중에 운세사주풀이는 메인에 잡고 있어 꽤 주력 서비스인가 보다

12가지 띠들에 대한 동물 모양이 나와 있다.

오늘은 일하란다..ㅎㅎ 재밌다. 정말재미로 보는 운세풀이네.



이젠 운세풀이가 모바일로 넘어왔다. 신문에 있는 매일매일 재미로 보는 운세풀이가 손안으로 들어왔다. 어찌보면 신문들도 새로운 시로을 해야 겠다. 예나지금이나 재미운세 풀이와 숨은그림찾기 , 낱말맞추기등은 누구나 그냥 재미 심심풀이 땅콩으로 즐기는 재미있는 서비스이다.

운세 풀이가 맞건 안맞건 중요한 것이 아니다.  그냥 가끔은 무언가에 기대려고 하는 인간 본능에 맞춘서비스가 아닌가 생각해 본다. 그래서 아마도 첫 화면 메인에 커다랗게 자리 배치도 한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  아무튼 심심풀이 땅콩이다. 정액제 데이터 요금제 사용하는 분들은 심심풀이 땅콩으로 한번 보시길..전 오늘 쉬지 말고 일하라네요..^^



 

 
신고
Posted by 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