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반납하고 보안인닷컴 , 차세대 전문가 포럼 카페 회원 대상으로 특강을 하였습니다. 늘 이러한 세미나를 할때면, 장소를 구하지 못해 자주 할 수 없는 것이 안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혹시 누군가 장소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침 새벽6시30분에 부산에서 7시 KTX 를 타고 서울로 향하였습니다. 주말이라 표 구하기 어려움이 있어 아주 고생을 하였네요.. 덕분에 영화칸을 자리하게 되어 영화를 보고 비용은 더 들어가게 되었네요..

특강 시작전에 도착하여 세미나 준비를 하였습니다. 사전에 미리 도착하여 조금씩 도와 주시는 분들이 좀 있었더라면 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그냥 혼자 묵묵히 했습니다.

남들이 도와 줄꺼라고 생각하고 했더라면 아예 황금 같은 주말에 부산에서 서울로 출발 하지도 않았겠지요 .

그렇게 해서 시작한 세미나는 사전에 참석 하겠다는 댓글을 달았음에도 불구하여 모두 참석하리라는 제 믿음을 저버렸습니다. 물론 장소가 그다지 넓지 않아 걱정했지만 70-80명정도는 참석 한듯 합니다..


블로그에 한동안 글을 담지 못하여 살아 있음을 알리려고 포스팅 합니다...^^;; 회사 업무에 이런저런 하는 일 없이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듯 합니다. 마음에 양식도 더 많이 담아야 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블로그 오시는 분들 죄송하구요..앞으로 더 많은 정보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쥔장 올림.


신고
Posted by 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