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엔시스입니다.  엔시스 정보보호 따라잡기를 방문해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저 아직 잘 살아 있구요..작년은 책 쓴다고 블로그 포스팅 잘 못하고 요즘은 생업에 메이다 보니 자주 포스팅 하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1-2년때에 블로그 정체성에 대하여 많은 고민을 했더랬습니다. 그냥 무의미하게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고로 개인 도메인까지 구입하여 링크시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 보안에 대한 제 나름대로 생각을 꾸준히 포스팅 해 왔고, 미흡하지만 여러가지 과분한 관심도 받았더랬습니다.


그냥 보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데 일조하고 싶고, 제가 생각하는 보안, 바람직한 보안의 방향등을 그냥 한번쯤 고민한것을 기록해 보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방문했을때 2백만 끝자락이었는데, 이제 3백만 방문이 넘었군요, 숫자에 그리 의미를 두는 것은 아니지만 (티스토리 운영 중간에는 아마도 약간의 허수가 있었을 것입니다.) 어쨌든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분들, 혹은 어쩌다가 검색하다가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생각, 좋은 느낌을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함께 보안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고
Posted by 엔시스